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매운거 먹으면 콧물 찔찔 나는 사람 있어? 혈관운동성 비염

by ㅇ아싸ㅇ 2019. 12. 15.
반응형

매운 음식 먹을 때
콧물 질질 흘려서
휴지 한사발 쓰는 사람 나야 나

매운 음식 뿐 아니라
졸라 추운 날
술 마시면
담배 냄새 맡아도 등등
콧물 존나 찔찔이됨

좀만 울고 나서도
한동안 코 존나 막힘
시원하게 울지도 몬하는 인생...

저도 이거같은데 진짜진짜불편하긔ㅠ 매운거아니여도 그냥음식먹기시작하면 콧물나긔 ㅋㅋ... 휴지없으면 밥 못먹긔. 추워도 콧물심하고요.. 그래서 남이랑밥먹기 너무 불편하긔...신경존트쓰이넴... 

저요.맵지않은 라면을 먹어도 콧물 줄줄 나서 다들 매워서 그런줄 알긔ㅠ

매운거 뿐만 아니라 자극적이지 않은 음식 먹을때도 난리나긔 ㅠㅠ 밥상머리에 제 자리 앞에만 휴지가 산을 이루내 ㅠㅠ 같이 밥 먹는 사람들한테도 미안해 죽겠는데 그렇다고 밥 먹는 내내 훌쩍거릴수도 없는 노릇이고 돌아버리긔 ㅠㅠ

저긬ㅋㅋㅋ 매운거 뜨거운거 먹을 때 찬바람 맞을 때 콧물 줄줄 나긔ㅠㅋㅋㅋㅋ

 안추추워도 달리기하면콧물나긔 ㅜ 

 저 알러지검사했을때 한랭알러지 나왔거든요 밥먹을때휴지플수로 온도변화급격해도 비염반응오긔 

헐 제 비염의 원인을 알았긔 알러지 검사도 했었는데 딱히 반응하는게 없었는데요 매운 음식이랑 온도변화에 반응하는거 맞긔 꼭 추운날 출근하면 콧물 주르륵 흐르고요 가을부터 콜린성 두드러기로 고생하는데 걍 제 온 몸이 온도변화에 민감한가보긔 ㅠㅠㅠㅠ 궁금증이 풀렸긔

밥먹을ㄸㅐ. 휴지 필수긔ㅜ 심한 향수 냄새에도 코가 근질하긔. 문제는 언제 어디서 증상이 나올줄 모른다는거긔 그냥 원래 이렇구나 하고 살긔ㅋㅋ

 짱나긔진짜ㅠㅠㅠ 나이들수록 심해지고있긔ㅠㅠㅠ 

 저는 환기안된 곳에서 음식 냄새 맡아도 이렇긔ㅜㅜ 

 혈관운동성 처음 알았긔! 저는 맵든 뭐든 음식 먹을때마다 콧물찔찔이라서 미각성비염이라고 들었긔ㅎ 그거랑 다른건가요; 

 저요 접니다 근데 저는 급격한 온도 변화에는 재채기도 동반합니다. 그거는 알레리기성 비알레루기성 같이 있는겁니까? 

 이거 넘 심해서 밖에서 사람들이랑 같이 밥 못먹겠긔... 콧물 줄줄 나오면 닦아야 되는데 상대방이 비위 상할까봐 두려움이 있긔 ㅠㅠㅠ 

저요... 맵고 뜨거운 거 먹으면 콧물 줄줄해서 안 먹구요. 뜨거운 건 식혀 먹긔. 그런데 추운 겨울날 출근 길에 걸으면 콧물 줄줄 이거 피할 수도 없거 어쩌긔ㅠㅜ

내 애인은 구충제 먹고 비염 괜찮아졌긔 가래도 사라졌다하긔

 ㅠㅠ 저 오만원주고 알레르기 검사했는데 500개? 정도 인데도 한개도 안나왔긔 .... 그냥 비알레르기성 비염이라고..... ㅠ저도 저러긔 

 헐 제가 비염있는거 지금 알았긔 ㄷㄷ 원래 매운거먹고, 춥거나 울면 다들 콧물나는줄 저희가족들이 다 저랑 똑같아서요 

 뜨거운거 매운거 먹을때 세수할때 큰일볼때 하품할때 토할때 다 콧물 심하게 나오긔ㅠㅠ미치겠긔ㅠㅠㅠ 

 매운것 뜨거운것 추운날 외출 울면.. 코에서 줄줄줄 콧물 나오긔 ㅠㅠ 못고치는 질환?이냐긔.... 아빠가 그렇긔;;;;유전이긔.. 좋은 유전자는 아닌것 같긔..... 

 밖에서 먹을때 같이 먹는 사람 입맛 떨어질까봐 휴지로 찍어 누르며 훌쩍거리넴ㅠㅠ 상대방한테 미안해서 돌겠긔 

 저 병원에서 온도차 알러지라고 했는데 저거 같긔 알러지가 아니네긔 ㅋㅋㅋㅋ 근데 재채기도 하고 콧물이 정말 코피 흐르듯이 줄줄이쟈나 이게 춥다고 그런 것도 아니고 갑자기 춥거나 갑자기 더울때도 그러고 코가 맵고 눈물도 나고 그러긔 

연골묶기하고 매운거 뜨거운거 먹으면 콧물나긔....코 수술 하실 때 연골묶기 조심하시긔ㅠㅠㅠㅠ

저도 일반 비염?은 없는데 저거있긔 ㅠ 뜨거운거먹을때 아호.. 썸남등과먹을때 콧물이 참.. 종종 유투브보면서 할생각도ㅠ없지만 난 먹방유투버는 못하갰다 싶긔 ㅋㅋㅋㅋㅋ ㅠㅠ

 저는 뭐 먹으면 무조건 콧물 나긔 하나도 안 맵고 안 뜨거운데도 입에 넣고 씹으면 바로 콧물 나긔 

저는 심지어 손씻을때 뜨거운물로 씻으면 콧물나긔 매운거 뿐만 아니라 그냥 음식 먹으면 콧물 질질 추워도 콧물 질질 울면 눈물인지 콧물인지 일단 구멍에서 심하게 물나오긔 진짜 심각하긔 ㅠㅠ 어릴땐 안그랬던것 같은데 고2때부터 그랬긔 누가 치료법 좀 만들어주시긔 더러워서 사람들이랑 밥을 못먹겠긔

 저기 근데 울면 코막히고 콧물줄줄나는 것도 다 그런 게 아닌 거긔...?? 이거 진심 문화컬쳐긔ㅠㅠㅜ 비염색기...하... 

저는 술 마실 때 제일 증상 심하긔...소주 마시면 진짜 세상 추해서 봐줄 수가 없자냐 ㅜㅜㅜ화장실 가서 코 풀고 와서 술 마시긔 ㅋㅋㅋ조금 많이 마시면 진짜 숨쉬기 곤란한 정도로 콧물 나고 코 막히고 난리나긔 ㅜㅜ

 저 완전 심하긔 ㅜㅜㅜ 유재석 휴지 2장 논란있잖긔? 저였으면 신문 1면 찍었넴... 

강한냄새가 나거나 엄청추우면 점막통증에 머리가 다 아프긔.... ㅜㅜ 매운거 먹을때 콧물나는건 요즘 안그러는데 컨디션에 따라서 왔다갔다... 내코 점막을 나도 잘 모르겠긔ㅜㅜ

 맵거나 뜨거운거 먹고 코찔찔흘리는거 진짜 창피하긔 ㅠㅠ 겨울에 샤워하고나서도 코줄줄... 바람맞으면 코줄줄.. 

 저 그래서 우는거 너무 고통스럽긔ㅠㅠ 콧물만 나오면 괜찮은데 안쪽이 붓고 꽉 막혀서 숨을 못 쉬긔ㅠㅠㅠ 수술 가능하면 진짜 수술이라도 하고 싶긔ㅠㅠ 

네 접니다 제 얘깁니다 코에 자극 조금만 생기고 맵고 날씨 변화(특히 더워질 때) 따라 코찔찔이 되긔 존싫극혐ㅠㅠ 비염약 필수템으로 들고다니긔

매운거 뜨거운거 먹을 때 그리고 추운데 있다가 따뜻한데 들어왔을때 찔찔 난리내...울어도 눈물보다 콧물이 더 많이 나긔...또르르...ㅜㅜ

 매운거먹으면 당연한현상인줄알고 평생을 살아왔긔 

 염병 저기에 알러지 비염도 있고 운동만해도 콧물 나내 비염 극혐 와우 이와중에 술마셨다고 코막혔고요...?존싫 ㅠㅠㅠㅠ삭제해주라ㅠ 

 저기 감정변화가 있어서 생각났는데 울면 인중에 땀나긔ㅠㅠㅠㅠㅠㅠ 매워도 눈물콧물 울어도 눈물콧물 나는거 같쟈나ㅜㅜㅜ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