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 팁

해수면이 지금보다 140m 내려간다면

by ㅇ아싸ㅇ 2020. 11. 9.
반응형

 

해수면 상승이 걱정되는 지금. 만약.

해수면이 140m 정도 내려간다면 세계지도는 어떻게 보일까??

 

약 2만년전의 세계는 지금보다 해수면이 약 120에서 140m정도 낮았다고 합니다. 

 

 

 

한반도 주변을 보면.. 오오!

다 연결되었네요.

 

 

이거 뭐.. 내가 반죽 많이 넣어 뚱뚱해진 팬케잌 같네요

 

오호... 오스트렐리아도 수영하면 아시아에 포함 되려나?

 

 

 

 

영국도 육지였네요

 

 

 

알래스카도 연결이 되었다..

 

 

 

해수면이 내려간 상황도 뭔가 겁이나는데

딱 지금이 좋은것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