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어

츠지 노조미, 다섯째 임신 발표 🎉

by ㅇ아싸ㅇ 2025. 3. 5.
반응형

배우 **스기우라 타이요(杉浦太陽, 43)**와 아내이자 인기 연예인 **츠지 노조미(辻希美, 37)**가  딸 노아(希空, 16)의 연예계 데뷔로 주목받던 가운데, 다섯째 아이 임신을 발표해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츠지노조미는 약 3~4년 동안 난임 치료를 받았으며, 아이들에게도 **"쉽게 생기는 게 아니란다"**라고 솔직하게 이야기해 왔습니다. 이번 임신 소식에 대해 **"정말 기쁘다"**며 감격을 전했습니다.


💬 "나도 아이를 한 명 더…?" 임신을 원하는 반응 급증

👶 "츠지노조미가 대단해! 우리도 난임 치료 중인데, 이 소식 보고 힘이 났어요!"
👶 "츠지노조미의 뉴스 보고 용기 얻었어요! 우리도 좀 더 노력해볼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 "원래 둘이면 충분하다고 생각했는데… ‘아니, 한 명 더 가능할까?’라고 고민하는 것 자체가 저출산 대책의 첫걸음 아닌가요?"

츠지노조미의 임신 소식이 알려지면서, **"우리도 아이를 하나 더 갖고 싶다"**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 "최고의 저출산 대책" vs. "정부보다 더 효과적?"

🔹 "국가가 어떤 정책을 하는 것보다, 일본의 미래는…!"
🔹 "육아가 너무 힘들어서 두 명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했는데, 츠지노조미 다섯째 뉴스 보고 ‘셋째 가능?’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
🔹 "아이를 낳고 키우는 게 행복하다고 알려주는 인플루언서가 더 많아져야 해요."

츠지노조미가 SNS와 방송을 통해 꾸준히 전해온 **"육아의 즐거움"**이 저출산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의견도 나오고 있습니다.


🏆 "츠지노조미에게 국민영예상 줘야 하는 거 아닌가?"

👑 "일하면서 다섯 명 키우고, 집도 두 채 사고, 경제 돌리고, 세금도 많이 내고… 일본을 지탱하고 있잖아!"
👑 "10대 때부터 일하고, 다섯 명이나 키우는 츠지노조미는 국민영예상 받을 자격 충분해!"

츠지노조미 부부가 아이를 키우면서도 꾸준히 경제 활동을 하고, 사회에 기여하고 있다는 점에서 **"국민영예상을 받아야 한다"**는 의견도 나오고 있습니다.


👶 "애 키우는 게 즐겁다"는 메시지가 저출산을 막는다?

많은 사람들이 츠지노조미의 소식에 영향을 받아 "아이를 더 낳을까?" 고민하는 모습입니다.
"국가 정책보다 육아 인플루언서가 더 효과적일 수도 있다"는 평가가 나올 정도로,
"아이 키우는 게 행복하다"는 메시지가 저출산 해결의 중요한 요소가 될 수도 있다는 점이 이번 논란의 핵심입니다.

💡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