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정보

피부에 나타난 빨간점의 정체는?

by ㅇ아싸ㅇ 2019. 11. 26.
반응형

피부 표면에있는 [직경 2mm 정도의 붉은 점]의 정체는 잘 보지 않으면 모릅니다

문득 욕조에 몸을 담그고있을 때 자신의 피부를 보면, 붉고 작은 점이 생겼다??

그 점이 궁금했기 때문에 조금 조사해 보았습니다. 직경 2mm 정도의 붉은 점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의 목소리

"몸의 여러 부분에 바늘로 찌른것 같은 작은 빨간 점들이 많이 있습니다. 통증이나 가려움은 없습니다.

손가락으로 누르면 색이 사라지고 놓으면 또한 출혈과 같은 색이 나타나고있다 최근 많아져서 조금 불안합니다. "





피부에 작은 붉은 점 갑자기 늘어나면 걱정 되네요

"피부에 붉은 반점 같은 것이 있습니다. 피처럼 선명합니다. 부풀거나 하진 않았습니다.

손가락으로 가볍게 누르면 보통의 피부색으로 돌아갑니다. 떼면 다시 빨간게 됩니다. "

"점처럼 검게되는 것은 아니고, 항상 붉은 상태입니다.

벌써 몇 년이나 같은 상태에서이 있습니다. (다른 부위에도 몇 점)"

 

그 빨간 점의 정체는 "

병원의 선생님에 따르면 [혈관종]라는 것. 20 대 정도부터 나오기 시작하고

40 대 정도부터 신경이 쓰이지 시작하시는 분들도 많다"

혈관종라는 명칭이 있습니다 혈관종 다양한 종류가 있으므로이 유형의 혈관종은 ...

"노인성 혈관종 '이라는 이름이 붙어 있습니다 "

"노인성라고하지만, 실은 사춘기부터 발생하기 시작합니다.

루비 알맹이 좌우 비대칭 여드름이 산재 해있는 것입니다."

"자외선을 많이 받기도 해서 피부의 염증을 반복하는 경우 발생하기 쉽다고합니다."

자극에 의해 발생합니다

"진피의 모세 혈관의 확장과 성장 (병적 인 증식하지 않음)에 의해 표피가 기지개 붉은 사마귀처럼 출현하고 있습니다. 노화에 의해 출현하는"

노화에 따라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있는 증상입니다

노인성 혈관종라고해도 노화에 의해 발생합니다.

원인은 아직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개선법 필요성은?

"나이와 함께 증가하는 것이므로 특히 신경이 쓰이지 않을 경우 치료를 할 필요는 없습니다."

"병이 아니므 특히 의학적 치료의 필요는 없습니다" 질병 등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무래도 신경이 쓰이는 사람은 "피부과에서는 주로 전기 응고와 액화 질소를 이용한 냉동 수술 요법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제거 방법이 있습니다 "노인성 혈관종은 대부분 3 ~ 4mm 이하이며,이 경우 탄산 가스 레이저 등으로 깨끗하게 제거 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레이저 치료를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